|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지난 3월 6~9일 이탈리아 밀라노 시 외곽에 위치한 컨벤션센터 '피에라 밀라노'에서 열린 세계적인 핸드백 박람회인 미펠쇼(MIPEL show)에서 이탈리아 특유의 가죽공예를 표현해 사랑받았던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인 ‘PopCorn Milano(팝곤밀라노)’가 한국에서 첫 론칭 판매를 시작한다.
팝콘밀라노를 수입하고 있는 린디패션의 관계자는 이미 ‘팝콘밀라노’는 미국과 일본 등지에서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팝콘 밀라노의 디자인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팝콘 밀라노는 이탈리아의 가죽생산지로 잘 알려져있는 토스카나 지방의 가죽으로 제품을 생산하며, 이탈리안 가죽장인들의 특유의 가죽공예와 가죽컬러염색을 잘 표현하기 위해 made in Italy 만으로 생산되어 수입되는 완제품이다.
현재 한국에는 2011년 미펠쇼에서 새로 출시된 내츄럴한 백인 스포데라따 쇼퍼백(sfoderata 이탈리아어로 안감이 없음이란 뜻)이 선을 보였다.
이미 20~30대부터 40대 초의 여성들에게 호감가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가죽제품이지만 가벼우며 2011년 봄/여름 트랜드 백으로 손색이 없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공통된 이야기이다.
최근 ‘시크릿가든’ 으로 인기를 끌었던 김사랑씨가 팬 싸인회 현장에 팝콘 밀라노백을 하고와서 주목을 받았으며, 인기그룹 ‘시스타’와 순정녀의 ‘강예빈’등을 포함, 여성아나운서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