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닥터자르트, '리뉴얼리스트 컬렉션' 현대몰 단독 런칭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닥터자르트 (대표 이진욱)는 피부 속부터 피부 광채를 부여해 매끄럽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리뉴얼리스트 컬렉션'을 온라인 현대몰에서 단독 런칭 한다.
 
'리뉴얼리스트 컬렉션'은 프리미엄 오일과 8가지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푸석푸석한 피부 결을 속부터 촉촉히 채워줘 윤기 도는 피부로 재탄생 시키는 피부 보호 컬렉션이다. 환절기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아진 계절에 수분 증발을 막고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텍스처로 피부 결을 더욱 매끈하게 표현해 준다.
 
‘리뉴얼리스트 컬렉션’은 멜팅크림(25ml)과 비비크림(30ml), 선파우더(6g)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모두 4만8000원대다. ‘리뉴얼리스트 멜팅 크림’은 버터크림처럼 부드러우면서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의 고형타입 미백기능성 밤으로 피부에 바르자마자 즉시 피부에 녹아 들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리뉴얼리스트 비비크림SPF40/PA+++’은 3중기능성 제품으로 MHA(Moisture Holding Agent)기술로 피부 위 수분 증발을 방지하여 물기를 머금은 듯한 피부 광택을 부여한다, 또 하나의 특징은 바바수버터와 올리브 유래 오일 성분이 보습 작용과 최적의 피부 윤기를 선사하며, 시범 컨트롤 파우더가 시간이 지나도 칙칙함 없는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해 준다. 마지막으로 ‘리뉴얼리스트 선파우더SPF40/PA++’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줘 하루 종일 깨끗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선 루스 파우더로, 가루 날림 없이 탁월한 밀착력으로 피부를 매끄럽고 산뜻하게 표현해준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리뉴얼리스트 출시와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환경재단에서 운영하는 '아토피와 싸우는 천사를 도웁시다' 프로그램을 통해 아토피로부터 고통 받고 있는 저소득층 아토피 환자들에게 치료비를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닥터자르트 ‘V7 비타레이저’(30ml/4만8000원대)를 구매하면 코인 1개당 100원의 가치가 부여되는 이벤트 코인 20개가 지급이 되며, 기부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닥터자르트 현금 쿠폰을 증정한다.
 
닥터자르트의 고정규 과장은 “환절기 윤기 없고 칙칙한 피부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피부 속부터 매끄럽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리뉴얼리스트 컬렉션’을 추천한다"며 "리뉴얼리스트 출시와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도네이션에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더욱 뜻 깊은 기부가 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도네이션 프로그램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