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댕기머리 샴푸 제조업체 두리화장품(대표이사 이병수)이 소지섭의 부드러운 머릿결과 미소를 감상할 수 있는 '한방 샴푸의 33%진실 편' TV-CF를 선보이고 있다.
댕기머리의 두번째 TV-CF인 이번 광고에서 소지섭은 미소를 통해 제품의 모든 것을 말한다. 진정한 한방 샴푸가 무엇인지 진정한 미소를 통해 보여준다는 것. 특히 소지섭의 조용하지만 분위기를 압도하는 매력적인 미소로 한방 영양성분 함유량 33%인 댕기머리의 '리얼 한방샴푸' 컨셉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소지섭은 광고 첫 장면에서 '한방으로 두피와 모발이 건강해진다면서 언제까지 1%?'라는 물음과 함께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면서 과연 진정한 한방샴푸란 무엇인지 시청자들에게 물음을 던진다. 그리고 이어 곧 '진짜 영양이 중요하다면 33%'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리얼 한방샴푸의 조건을 제시한다. 미미한 한방성분으로는 두피 건강 등 효능을 기대하기 어렵기에, 샴푸에 포함된 한방원액이 33%는 돼야 비로소 '한방샴푸'라는 이름이 어울린다는 것.
광고를 접한 소비자들은 "한방성분 함유량 33% 정도 되는 진정한 한방샴푸를 사용해야만 소지섭과 같은 훈남을 사로잡을 실크 머릿결을 가질 수 있을 것 같다"며, "광고 속 소지섭의 미소를 보면 나도 모르게 덩달아 미소를 짓게 된다"는 등 높은 반응이 보이고 있다.
소지섭의 저음의 부드러운 내레이션 목소리와 댕기머리 샴푸의 고급스러움이 어우러져 한층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번 댕기머리의 '한방 샴푸의 33%진실 편' 광고는 20일부터 케이블 TV를 통해 방영 되고 있다.
댕기머리 측은 "소지섭의 남자다우면서도 부드럽고 솔직한 매력은 제품이 추구하는 진실함과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져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소지섭의 매력적인 미소를 통해, 진정한 한방성분 함유량 33%를 강조하며, 댕기머리 제품의 우수성과 특징들이 더욱 확실하게 전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봄철 건강한 머릿결을 생각하는 20~30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댕기머리 샴푸는 직접 달인 한방원액이 33%가 함유된 한방 샴푸로, 구절초를 비롯해 30여가지가 넘는 엄선된 한약재를 전통 방식으로 72시간 농축·숙성시켜 달인 한방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해 탈모 방지와 건강한 두피, 탄력 있는 모발 관리에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