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선물 구입이 많은 5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제품 라인과 아이템으로 구성된 ‘5월 한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니스프리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는 '수분 라인인 그린티 세트', '안티에이징 라인인 에코 사이언스 세트' 등 실속 구성이 돋보인다.
어버이 날,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기획 세트’를 추천한다. 제주 청정 바다 식물의 강력한 재생 에너지가 눈가 주름을 촘촘하게 메워주는 천연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정품과 에코 사이언스 스킨, 로션 각 25ml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3만 3천원이다.
수분 제품인 그린티 라인은 스승의 날, 은사님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더 그린티 씨드 세럼 스페셜 세트’는 제주 유기농 녹차밭에서 난 녹차 씨앗이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더 그린티 씨드 세럼’ 정품과 그린티 퓨어 스킨, 로션 25ml 그리고 크림 10ml 견본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2만 2천원.
제주 유기농 그린티의 수분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주는 ‘그린티 퓨어 스페셜 2종 세트’는 모두에게 사랑받는 제품으로 스킨·로션 정품과 스킨·로션 15ml, 크림 10ml 견본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2만 8천원.
남자 선생님을 위한 선물 세트도 마련했다. 유기농 제주 녹차와 삼나무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산뜻한 타입의 그린티 스킨 포 맨과 로션이 한 세트로 구성된 ‘그린티 포 맨 스페셜 2종 세트’로, 특별히 그린티 스킨 포맨과 로션 15ml 견본이 추가 구성되어 실용성을 더했다. 가격은 3만원이다.
이니스프리 상품 개발팀의 유은희 팀장은 “이니스프리의 5월 선물세트는 피부 타입과 연령대, 성별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있고 센스 있는 선물을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