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는 이들을 위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얼리 버드 프로모션’을 오는 7월 24일까지 선보인다.
투숙일 기준 7월 24일까지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투숙일로부터 1주전까지 객실 예약을 완료하면 객실 요금을 20% 할인해준다. 단,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시 요금 리스트에서 ‘사전구매’를 선택하면 된다. 객실 예약과 함께 결제를 완료해야만 한다. 저렴한 대신 날짜 변경이나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하며, 패키지 및 기타 프로모션에는 함께 적용되지는 않는다.
이 프로모션으로 예약을 하면, 실내 및 실외 수영장과 휘트니스 센터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사우나 이용 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문의: 064)735-8563~5/ 홈페이지 jeju.regency.hyatt.kr
한편,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지난 4월 소셜미디어 페이스 북을 오픈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 소개 및 호텔리어의 세계 그리고 제주도의 관광명소를 함께 소개하는 컨텐츠 및 페이스 북을 이용해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5월은 하얏트 리젠시 제주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페이스 북에 올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매월 당첨자를 발표하여 2박 3일 하얏트 리젠시 제주 숙박권을 제공한다.(www.facebook.com/hyattjej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