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매일유업이 설립한 유아동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유아전용 한방 화장품 '궁중비책'이 아기 피부에 매일 사용해도 안심할 수 있는 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입소문 내기, 블로그·카페 지원, 샘플링 등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00% Non-Chemical 자외선차단필터 사용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안전한 궁중비책 선제품을 브랜드 사이트는 물론 블로그·카페 등 다양한 통로를 통해 더 많은 아기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입소문 내기 이벤트는 궁중비책 선제품 소문 글을 블로그 및 카페에 업로드 한 후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블로그·카페 이벤트 지원 프로젝트는 자체적으로 선로션 샘플링 이벤트를 열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는 브랜드 사이트에 유입되는 인구 외 다양한 소비자 층에 접근하여 제품력을 알리기 위한 방법으로 계획됐으며 일 방문자수 500명 이상 블로거 혹은 회원수 3000명 이상 카페 운영자만 신청 가능하다.
또한 20만개 수량의 선로션 샘플링 행사도 마련된다. 전국 알로앤루·알퐁소 매장 및 할인점 등에서 샘플을 받을 수 있으며 궁중비책 브랜드 사이트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50명의 우수 후기자에게는 선제품 2종 정품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궁중비책 브랜드매니저 한창희 과장은 "궁중비책의 무첨가 저자극 선로션의 우수성을 더 많은 엄마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민감한 피부의 아기도 안심하고 선제품을 사용하여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등을 미리 예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