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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서비스, 2011년 우수콜센터 인증 획득

[재경일보 김상고 기자] 엔씨소프트서비스가 21일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 평가에서 2011년 우수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

KSQI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콜센터 등에 대한 품질 수준을 평가해 지수화 한 것으로 평가항목으로는 통화연결, 고객 맞이, 상담 태도, 업무 능력, 종료 태도 등 다섯 가지로 나뉜다.

엔씨소프트는 2008년에이어 올해에도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온라인 게임 산업 중 유일하게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다.

엔씨소프트서비스는 2009년 4월15일 설립된 ㈜엔씨소프트의 자회사로, 콜센터와 대면센터 등 전반적인 서비스 업무를 전담하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