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상고 기자] 삼성전자가 여름방학을 맞아 유럽여행을 준비하는 모든 대학생들을 위해 특별한 강의를 진행한다.
오는 7월 12일(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삼성전자 서초사옥 5층 다목적 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NX 유럽여행 사진강좌 이벤트는 포토그래퍼 겸 작가로 유명한 정윤희가 진행 하며, 유럽여행 사진에 대한 특별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한다.
유럽 여행을 계획 중이거나 기억에 남는 추억의 사진을 남기고 싶은 대학생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오는7월10일까지 삼성디지털이미징사이트(www.saumsungimaging.co.kr)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가고 싶은 여행지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 이번 강좌는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 된다.
이번 강좌에서는 여행의 추억을 아름답게 간직하기 위한 사진 촬영 Tip은 물론 유럽의 유명 사진 촬영지를 소개 한다. 또한 여행 커뮤니티로 유명한 '유랑'운영진이 진행하는 유럽여행 Q&A 및 여행용 카메라 추천시간이 준비되어 있어 초보 유럽 여행자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될 전망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유럽 배낭여행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이 이번 NX 유럽여행 사진 강좌를 통해 전문적인 여행 사진 촬영 Tip 뿐만 아니라 유럽 여행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