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개최되는 아수스 VX7 로드쇼에서는 세계적인 명차 람보르기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노트북인 VX7 노트북을 비롯해 3D 게이밍 노트북 G시리즈, 울트라 슬림 노트북 U시리즈, 명품 오디오 B&O가 탑재된 N시리즈 노트북, 향상된 성능을 자랑하는 아수스 넷북 EeePC 등 10여종의 아수스 노트북 모델을 전시해 고객들이 자유롭게 체험하고,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아수스는 이번 로드쇼에서 노트북 VX7 디자인의 모태가 된 이탈리아 슈퍼카 람보르기니를 실물로 전시함과 동시에 유명 레이싱 모델이 함께 하는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 포토 콘테스트는 아수스 람보르기니 노트북 VX7과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LP640, 레이싱 모델을 대상으로 하며, 사진을 찍은 뒤 아수스 페이스북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명의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70만원 상당의 람보르기니 VX6 넷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아수스 로드쇼에서는 현장 이벤트로 체험존에 방문한 고객 중 설문지를 작성하는 고객들에게 아이스 쿨팩을 증정하고, 이 중 1명을 추첨해 아수스 넷북 EeePC 1015B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체험 존에서 진행하는 빙고 게임에 참여하면 MS마우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이벤트 현장에서 아수스 페이스북의 팬이 되면 노트북 클리닝킷을 받을 수 있음과 동시에 소내시대 비주얼 드림 CD 증정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8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아수스 페이스북 소녀시대 비주얼 드림 CD 증정 이벤트는 아수스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클릭해 팬이 된 사람 모두가 응모 가능한 이벤트인 만큼,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도 추첨 대상이다.
용산역 광장에 마련된 아수스 노트북 체험 존에서는 아수스의 명품 노트북 VX7뿐만 아니라, 아수스의 베스트 셀링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VX7의 베이비 모델인 Eee PC VX6, 실감나는 3D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게이밍 노트북 G73Sw 3D, 명품 오디오 B&O의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N53Sn, 두께 19mm의 울트라슬림 노트북 U36Jc, 신제품 멀티 컬러노트북 시리즈인 K53Sj, 세계적인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의 첫 번째 에디션인 Eee PC 1008P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아수스코리아 마케팅 팀의 곽문영 과장은 “이번 행사는 아수스 노트북의 전 라인업이 대규모로 소개되고, 흔히 볼 수 없는 람보르기니 차량이 광장 중앙에 전시됨으로써 평소 아수스 노트북에 대해 관심이 있었던 고객뿐만 아니라 주말 나들이 객의 높은 관심을 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아수스의 다양한 노트북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나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이번 VX7 로드쇼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아수스 제품을 체험하고, 제품 소개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아수스 람보르기니 VX7 로드쇼는 2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용산역 현대아이파크몰 1층 광장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