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눈의 형태는 부드러운 반달형 원을 그리는 눈매에 쌍꺼풀이 진 큰 눈인데, 한국인들의 눈은 전형적으로 눈꺼풀에 지방이 많으며 작고 가늘어 보인다. 이러한 눈은 다소 차갑고 무표정한 느낌을 가져다 주는데다, 속눈썹이 아래로 처진 경우가 많아 시야가 좁아지거나 눈동자를 찌르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해선 쌍꺼풀수술과 눈매교정술이 가장 알맞은 방법이다. 이는 아름다운 얼굴과 인상을 가져다 주는데다, 자신감을 되찾아 주어 외모가 하나의 경쟁력으로 떠오르는 시대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제 더 이상 성형이 흠이 아닌 시대로 접어들면서 쌍꺼풀 수술 및 눈매교정술은 가장 선호되면서 보편적인 성형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쌍꺼풀 수술은 다양한 방법들이 개발되었는데, 그 중에서도 10분 정도의 짧은 소요시간을 보이는 퀵쌍꺼풀 수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강남 카이로스 성형외과 임종학 원장은 “퀵쌍꺼풀 수술은 매몰법 중 하나로 희망하는 쌍꺼풀 라인 위에 미세 구멍을 뚫고 눈꺼풀올림근과 피부를 특수실로 연결시키는 방법으로, 수술 후 2~3일이면 부기가 가라앉고 1~3주면 자연스러운 쌍꺼풀이 만들어진다”고 설명했다.
퀵쌍꺼풀 수술은 수술의 간단함과 다음날부터 메이크업 등 일상생활이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임원장은 “이러한 퀵쌍꺼풀 수술과 눈매교정술은 많은 성형외과에서 시행 중이지만 보다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눈을 만들기 위해서는 오랜 노하우와 전문적인 시술경험을 보유한 병원 선택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카이로스 성형외과 임원장은 중국, 일본 등 해외에 초청돼 수술을 집도했을 뿐만 아니라, 시술장면이 외국 성형외과 의사들에게 인터넷 중계될 정도로 그 의료기술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