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명절 끝나고 어지러운 주방,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 없을까?“

눈 코 뜰 새 없이 음식준비를 끝낸 후 온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고 나면 명절의 긴장도 조금은 풀린다. 하지만 우리 주부들을 다시 긴장하게 만드는 것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뒷정리.

명절이 끝나고 어지러운 주방을 한번에 정리하는 방법이 없을까? 모든 주부들의 고민이다.

명절이 끝난후에 우리집 주방에 디자인과 실용성을 함께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최근 주방용품이 달라지고 있다. 편리성이나 기능을 강조하며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주방용품 업계들이 과감한 디자인의 변화로 경쟁에 승부수를 두고 있기 때문. 주방용품 업계들은 기존 제품에 과감히 패션성을 더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인체공학적 설계 디자인이나 획기적인 소재 등을 적용해 디자인은 물론 기능적인 측면도 강화해 화려한 변신을 꾀하고 있다.

인테리어소품 전문몰 바보사랑 리빙 MD는 "주방용품도 패션이라는 인식이 자리 잡으면서 디자인이나 색상이 화려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아이디어 주방용품을 이용하게 디자인과 실용성을 함께 갖춘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요즘 주방용품은 기존 주방용품에 적용됐던 은색, 흰색, 블랙 색상과는 달리 빨강, 노랑, 초록 등 튀는 색상으로 주방의 분위기를 활기차게 만든다. 채소 하나도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보관용기를 선호한다. 

야채는 야채 보관용기로 각각 하나씩 보관하고, 손님맞이로 사용했던 접시와 식기류는 접이식 디쉬랙을 이용하면 빠르게 물기를 제거하여 보관할수 있다.

(채소보관용기(왼쪽부터, 마늘,양파,고추 이미지출처 – 바보사랑 www.babosarang.co.kr)

 

디자인 주방용품은 주방소품으로써 기본적인 용도와 기능성에 충실하고 미니멀리즘의 절제미를 그대로 녹여 놓아 아름다운 멋을 발산하는 디자인들이 묘한 매력과 더불어 한번쯤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티타임이나 만찬을 즐기고 싶은 충동을 불러오기에 부족함이 없다.

 

디자인 전문몰 바보사랑에서는 다양한 주방용품 브랜드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스닙스할인전은 9월 30일까지 5만원이상 구매 시 스닙스 커틀러리 증정 , 10만원이상 구매시 스닙스 파티 머그컵을 , 30만원 이상 구매시 스닙스 파티 머그컵과 파티접시를 증정한다. 올 가을 디자인 주방용품에 관심 있는 여성들은 눈 여겨 볼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