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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문세, 바이엘 헬스케어 ‘아스피린 프로텍트’ 새 모델 발탁

최근 바이엘 헬스케어가 '아스피린 프로텍트 캘린더 팩' 런칭과 함께 국민 가수 이문세를 모델로 내세운 ‘심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좋은 생활습관’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바이엘 아스피린 프로텍트 캘린더 팩’은 ‘월화수목금토일’이 블리스터에 표기 되어 있는 캘린더 (calendar) 형태로 디자인 되어있다. 이 제품은 2주 복용량을 하나의 블리스터로 포장하여 매일 하루 한 알 잊지 않고 아스피린 프로텍트를 복용 할 수 있도록 환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스피린 프로텍트 캘린더 팩의 TV CF는 제품의 특성과 함께 음식 싱겁게 먹기[i], 하루 30분 이상 운동 하기[ii], 뱃살 줄이기[iii], 평소에 혈압 자주 체크하기[iv] 등 심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생활습관 개선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이문세와 30명 정도 되는 보조 연기자들이 함께 리듬을 맞추어 한 동작, 한 목소리를 내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촬영 중 30명이 한꺼번에 리듬을 맞추기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자 베테랑 가수답게 이문세가 앞쪽으로 나가 모든 보조연기자들을 지휘하며 박자를 맞추기 시작했고, 그 후에야 보조연기자들이 OK 컷을 받아내 감독을 비롯한 모든 스텝들에게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바이엘 헬스케어 심혈관계의약품 사업부 책임자 김준일은 “심혈관질환은 암에 이어 우리나라 국민들의 사망원인 2위를 차지할 만큼 위험한 질환이다[v]“며, “국민들이 심혈관질환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보다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심혈관질환을 예방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아스피린 프로텍트 캘린더 팩 런칭과 함께 누구나 쉽게 실천 할 수 있는 심혈관질환 예방법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광고의 기획의도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