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할리데이비슨, '아시아 최초 신모델 런칭!'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할리데이비슨 2012년 신모델을 가장 빨리 만날 수 있게 됐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아시아 시장 최초로 신모델 2종을 포함한 2012년형 모델을 런칭하고 판매에 들어간다고 5일 밝혔다.

2012년 할리데이비슨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모델은 ▲주행환경에 따라 모터사이클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다이나 스위치백(FLD)과 ▲낮고 긴 차체로 아름다운 라인을 자랑하는 소프테일 블랙라인(FXS)이다.

배기량 1,690cc의 다이나 스위치백(FLD)은 필요 용품을 적재할 수 있는 하드 새들백(사이드 백)과 주행풍을 막아주는 윈드쉴드(바람막이)를 손쉽게 탈·부착 할 수 있는 모델이다.

또한, 블랙라인은 블랙컬러를 외관 및 액세서리 등에 적용해 스타일을 완성한 '다크커스텀' 모터사이클로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라이더에게 안성맞춤인 모델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업팀 총괄 강태우 부장은 "아시아 시장 최초로 할리데이비슨 신모델을 런칭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세련된 스타일로 소개되는 신모델을 비롯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2012년형 할리데이비슨 전 모델과 함께 멋진 모터사이클 라이프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오는 15일,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동에서 '할리데이비슨 부산점'을 공식 오픈하고 신모델 '스위치백'과 '블랙라인'을 공개하는 간단한 오픈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