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는 7일, 'MINI 겟어웨이 서울 2011 이벤트가 성공리에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게임에 참여하면 최종 우승자에게 실제로 MINI 컨트리맨을 증정하며, 지난 1일, 서울 강남 MINI 전시장에서 진행된 시상식으로 그 대미를 장식했다.
이후 일주일 간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획득 전략과 이동수단(오토바이, 자전거, 자동차)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MINI를 갖고 있는 참가자를 쫓아 추격하는 등, 참가자들 간에 MINI를 소유하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을 펼쳐졌다.
▲ 이번 이벤트의 최종 우승자 |
이번 이벤트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MINI 브랜드가 펼친 SNS를 활용한 펀 마케팅 사례로,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는 창의적 아이디어를 통해 기간 내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