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식품 브랜드 퓨어플러스가 지난달 23일부터 티월드 멤버십 스토어에서 ‘위대한 체험’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10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유기농 우리땅에서 키운 보리茶’를 체험할 수 있다.
‘유기농 우리땅에서 키운 보리茶’는 100% 국내산 보리로 만든 제품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더욱 건강한 물을 제안한다. 그 동안 몸에 좋은 보리차 섭취를 위해 손수 보리차를 끓여왔던 이들이라면 퓨어플러스를 통해 더욱 손쉽게 보리차를 마실 수 있다. 500ml 페트병으로 휴대가 간편해 운동 및 여행시에도 적합하다.
유기농 식품 브랜드 퓨어플러스의 관계자는 “몸에 좋은 유기농 보리차를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체험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보통 보리차가 몸에 좋다는 것을 잘 알면서도 매번 끓여 마시는 것에 대해 번거로움을 느끼는 이들이 많은데, ‘유기농 우리땅에서 키운 보리茶’를 통해 그러한 수고를 덜고 건강 또한 함께 챙겨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참여는 티월드 홈페이지(http://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MBRS0254&mbrcd=0000108004) 또는 티스토어 모바일 앱에서 할 수 있다.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이 있는 이들은 지금 바로 참가하면 된다.
한편 유기농 식품 브랜드는 유기농 보리차를 필두로 그 외 다양한 유기농 주스를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