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35회를 맞은 “주니어 스타일리스트 컬렉션”은 준오 아카데미(JUNO Academy)의 커리큘럼을 모두 이수한 주니어 스타일리스트들이 그 동안 다져온 실력을 보여주는 디자이너로써의 첫 무대라고 할 수 있다.
신예다운 젊은 감각과 참신함으로 매년 뜨거운 열정의 무대를 만들어가는 “제 35회 주니어 스타일리스트 컬렉션”에는 총 68명이 참가하여 성격(Personality)이라는 주제로 4가지로 분류한 인간의 성격 즉 내적이고, 주관적이고, 합리적이고, 또한 감정적인 면을 각각 헤어 스타일로 연출하였다.
따뜻함과 차가움 그리고 딱딱함과 부드러움 등으로 표현한 인간의 양면성을 연출한 내적인 면(Introversive), 하드라인과 소프트한 비율의 조절로 나만의 것을 창조하고 표현하고자 한 주관적인 면(Subjective), 그리고 기하학적인 움직임과 볼륨으로 헤어 디자인의 미학으로 보여주며 여성의 섹시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합리적인 면(Rational)과 인간의 가장 부드러운 감성인 사랑, 기쁨, 꿈 등을 부드러운 느낌으로 표현함 감정적인 면(Emotional)을 선보이며 많은 찬사를 받았다.
또한 2년 6개월 동안 준오아카데미를 수료한 학생들 중, 최고의 우수 재원은 로데오 1호점의 임채웅 스타일리스트가 선정되는 영광을 얻어 수상을 하는 시간도 마련 되었다.
뿐만 아니라, 이날 행사에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가수 “마야”의 축하공연이 진행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사진=준오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