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디자이너 안윤정, RE: VALUE ‘디자인의 진정한 가치를 재조명’

럭셔리한 정장의 대표적인 브랜드 안윤정 앙스(AN YOON JUNG ANS)가 2012 S/S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한다.

이번 2012 S/S 서울 패션위크에서 안윤정 앙스(AN YOON JUNG ANS)는 디자인의 진정한 가치를 재조명한다는 취지의 ‘Re : VALUE’라는 타이틀로 쇼를 진행한다.

진정성의 본질적 가치가 주목되고 있는 현시대를 반영한 디자인을 오랜 세월에 걸쳐 성숙된 광물질의 단면에서 보여지는 다이나믹한 형태감, 공기의 가벼움, 빛과 물의 유동성과 영롱함을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AN YOON JUNG ANS (안윤정 앙스)’는 최고의 품질과 절제된 조형미를 추구하는 럭셔리한 디자이너브랜드로,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고 미니멀한 라인과 편안하고 안정된 패턴상의 노하우를 기본 컨셉으로 하고 있다.

안윤정 디자이너는 패션디자이너 1세대로, 대한복식디자이너협회, 여성경제인연합회 회장 등을 역임하며 패션 디자인의 열정을 끊임없이 이끌어왔다.

안윤정 앙스(AN YOON JUNG ANS)’의 컬렉션 라인은 안윤정만의 감도 있는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품질로 전개된다.

정보화 사회와 전문직 여성들의 증가에 따라 고급 정장을 입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명품의 귀족적 이미지와 더불어 편안함과 활동성을 강조한 라인을 트랜드와 클래식을 가미한 커리어 정장라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번 패션쇼에는 배우 왕빛나가 런웨이에 올라 쇼를 빛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