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 동안 오컵스는 10호점까지 가맹비 무료 이벤트를 열고 오픈 예정 매장 발표를 철저히 비밀에 붙여 궁금증을 유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선릉점을 필두로 오컵스의 가맹점 오픈 현황이 속속 발표될 예정이라고 한다.
오컵스 선릉점은 점심값 부담이 큰 강남지역 직장인 남녀들에게 주목 받으며 벌써부터 강남 대표 먹거리로 자리잡을 기세다.
오컵스 선릉점은 컵 안에 테이크아웃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홀에서 직접 식사도 가능한 ‘오컵스 홀’ 컨셉으로 테이크 아웃 컵 요리뿐만 아니라 도시락까지 다양한 메뉴가 구성되어 있다.
저렴한 가격에 간단한 요기도 가능한 ‘컵밥’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오컵스는 중소형 창업 시장에서 특히 주목 받고 있다. 오컵스는 한국,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등 오리엔탈 철판 볶음요리를 컵 안에 테이크아웃 할 수 있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독특한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이다.
오컵스의 이호택 대표는 “오컵스 가맹점이 선릉점을 필두로 속속 발표될 예정이다. 10호점 계약이 임박해 있기 때문에 가맹비 무료 혜택을 받으시길 원하시는 예비 창업자분들은 조금 서두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컵스 선릉점은 선릉역 1번출구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