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말랑 부드러운 소재의 특성 상 깨질 위험이 전혀 없고 모양의 변형이 자유로워 간편하게 접어서 수납할 수 있으며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통통 튀는 컬러감은 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나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디자인 몰 바보사랑 리빙MD는 “최근에는 안전성과 디자인은 물론 실용적인 면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조리기구의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며 “ 앞으로도 색다른 조리도구의 공급이 증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가장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태리 파보니 브랜드는 이번 형형색색의 다양한 조리도구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실리콘 장갑과 계란삶기 홀더는 조리도구의 이색적인 베스트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100% 플래티늄 실리콘 재질의 오븐장갑은 일반 실리콘 제품보다 안전하고 고급스러운 이태리 주방용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40도에서 280도 사이에서의 다양한 온도변화에도 재질변화가 없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뛰어난 내열성으로 뜨거운 냄비를 옮기거나 오븐 등에 넣을 때 안전하게 손을 보호한다. 미끄럼방지 엠보싱으로 실용성과 심미성을 두루 갖춘 실용 조리도구이다.
이색 계란삶기 홀더도 눈길을 끌고 있다. 냄비안에서 이리저리 굴러다니며 깨지기를 반복했던 계란 삶기. 파보니에서 출시된 계란삶기 홀더는 홈이 있어 탈부착 가능하며 자유로운 변형이 가능하여 보관에도 용이하다. 특히 유해 환경호르몬이 전혀 없어 안심하고 음식 조리가 가능하다.
디자인몰 바보사랑(www.babosarang.co.kr) 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태리 조리도구 파보니 브랜드 기획전은 11월 11일까지 다양한 실리콘 주방용품을 20%할인 된 가격으로 선보여 화제를 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