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영화 ‘Mr.아이돌’ OST 초도 물량 완판 ‘인기 행진’

영화 ‘Mr.아이돌’의 OST가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돌 그룹의 탄생 비화를 다뤄 화제를 모은 영화 ‘Mr.아이돌’의 OST는 국내 정상급 프로듀서인 박경진과 작곡가 최성일의 합작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어 추가 제작에 들어가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영화 속 그룹 ‘Mr.칠드런’의 데뷔곡인 ‘썸머드림’과 라이벌그룹 ‘원더보이즈’로 출연한 유키스의 ‘망가져가’ 그리고 미오 역의 남규리가 부른 ‘그대만 보이네요’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 된 후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엠블랙 지오가 부른 엔딩곡 ‘Believe’는 꿈을 향해 달리는 젊은이들의 마음을 대변해 많은 공감과 지지를 받으며 영화의 감동을 더하고 있다. 또한 보컬리스트 노영채의 ‘끝나지 않은 노래’ 역시 엔딩의 여운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같은 반응에 제작사측은 ‘영화 ‘Mr.아이돌’이 음악 영화라고 입소문이 나면서 영화 속에 삽입된 음악들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같다’며 ‘우선 앨범을 들어보면 높은 완성도를 귀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자신했다.

한편 영화 ‘Mr.아이돌’은 지난 3일 개봉하여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