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파리바게뜨, 3대 고객만족지수 평가 석권

[재경일보 박수현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제과·제빵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자사가 2011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제과점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국가고객만족도(NCSI)와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에서도 1위로 선정돼, 이번 선정으로 고객만족지수 평가 3관왕에 올랐다.

파리바게뜨 측은 "'고객이 없다면 SPC 그룹도 존재하지 않는다', 가맹점주는 우리의 동반자이며 1차 고객이다'라는 점을 강조하는 허영인 회장의 기조에 따라 고객 중심의 경영에 힘쓴 결과 제과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은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