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유재수 기자] 미국 경제 시사주간지인 포브스 선정 100대 유망기업에 알트이(ALTe·www.altellc.com)사가 선정됐다.
알트이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의 한국 독점 파트너인 국제이주개발공사(대표 홍순도·www.kukjei.com)는 최근 포브스지가 이같이 결정했다고 7일 밝혔다.
알트이의 이번 선정은 상용차를 하이브리드 전기차로 변환시키는 알트이사의 특허 기술이 널리 인정받은 데 따른 것으로 평가된다.
홍순도 대표는 "GM 볼트가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최고의 전기차로 선정되는 등 전기차 시장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어 알트이사에 대한 기대도 매우 크다"고 말했다.
사업성이 유망한 기업들의 투자이민 프로그램을 국내에 소개해 투자 이민자의 영주권과 원금상환의 고민을 덜어주고 수익을 얻을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국제이주개발공사는 오는 10일 오후 1시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투자이민 설명회를 열고 미국 그린에너지 산업 동향과 친환경 재생 기업으로 알려진 미국 그린박사 투자이민 프로그램 소개, 투자이민자들이 알아야 할 다양한 금융·세무 상식 등을 중심으로 강연할 예정이다. 기존 고객과 신규 예약 고객만 참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사전 예약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국제이주개발공사로 직접 문의(☎02-555-5333)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