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ZIOZIA ‘COUNTDOWN SEOUL 2012 FESTIVAL’ 협찬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에서 카운트다운 서울 2012 페스티벌(COUNTDOWN SEOUL 2012 FESTIVAL)을 협찬 한다.

서울 최대의 카운트다운 페스티벌로 경방 타임스퀘어에서 열리는 ‘COUNTDOWN SEOUL 2012는 12월31일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시간을 20여 팀의 뮤지션들의 공연을 통한 축제의 순간으로 만들기 위해 시작되었다.

참여 아티스트는 2011년에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인 뮤지션들과 2012년이 기대되는 유망주들로 이루어지며, 현재 UV를 헤드라이너로 프렌치 뮤지션 브레이크봇, 소미, 우스 드 라켓과 가을방학, 3호선 버터플라이,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몽구스, 얄개들, 원펀치, 썸머히어키즈, 일본 유명 일렉트로닉 듀오 80키즈 까지 총 20여팀으로 3차 라인업 공개를 마쳤다.

카운트다운 서울 페스티벌은 한 겨울이지만 쾌적한 실내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과 더불어 복합 쇼핑몰의 수직 공간을 활용한 스테이지 구성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대형 쇼핑몰인 타임 스퀘어는 당일 3개의 스테이지와 여러 개의 라운지를 가진 페스티벌 장소로 변신하며, 각종 엔터테인먼트가 곳곳에서 벌어질 예정이다.

올해로2회째를 맞는 카운트다운 서울 페스티벌은 화려한 카운트다운 순간을 위해 초대형 쇼가 벌어질 예정이다. 지난 해에는 천장에서 수 만개의 풍선을 떨어뜨려 화려한 장관을 연출하였는데, 올 해는 또 어떤 쇼가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성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는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페스티벌을 함께하게 되었으며, 젊은 감각의 축제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지오지아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페스티벌 티켓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응모기간은12월 18일까지이고 자세한 사항은 지오지아 홈페이지 www.ziozia.co.kr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