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꽃라면> 정일우 공항패션 능가하는 정일우 가출패션 "대체 어떻길래?"

길거리를 런웨이로 만든 정일우의 럭셔리 가출 패션 화제다.

오는 13일(화) 밤 11시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 14화에서 정일우(차치수 역)가 화려한 럭셔리 가출 패션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정일우는 아빠 주현(차옥균 역)이 자신과 이청아(양은비 역)의 연애를 반대하자 가출을 선택, 이청아의 집에서 살겠다고 선언을 하면서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된다.
 
이 장면에서 정일우는 가출 고딩임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일명 ‘럭셔리 가출 패션’을 선보여 시선을 끈다. 가출 학생인 상황에 전혀 어울리지 않는 지브라 무늬 선글라스, 명품 가방과 가죽 자켓으로 ‘럭셔리 가출 패션’을 제시하는 것. 특히, 가죽 자켓의 목 부분은 퍼로 장식되어 화려한 ‘차치수’표 패션을 완성시켰다. 마치 공항 패션을 보는 듯한 가출고딩 정일우의 천연덕스러운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웃음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삼각관계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배팅연습장을 찾은 이청아가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며 홈런왕에 빙의 된 모습을 선보여 재미를 더한다. 실제로 배팅장면을 직접 촬영한 이청아는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운동실력을 자랑하며 안정적인 타격자세와 높은 정확도를 선보이며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한편, 지난 12일(월) 방송된 <꽃미남 라면가게>13화 ‘글루미 선데이’편은 평균시청률 2.06%, 최고시청률 2.32%를 기록하며, 케이블TV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이로써 <꽃미남 라면가게>는 7주간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오르며 월화 케이블 드라마의 위력을 과시했다. (AGB닐슨미디어 리서치 케이블유가구 기준/ tvN, 올’리브 2개채널 합산).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는 까칠한 고딩 재벌 2세 차치수, 열혈 교생선생 양은비, 엉뚱 쉐프 최강혁, 순정 터프남 김바울 그리고 꽃미소 우현우가 모여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치는 알콩달콩 로맨스와 폭소만발 코미디가 어우러진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