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오케이 펑크> 영화배우 김옥빈 펑크 록밴드 결성!

영화배우 김옥빈이 펑크 록밴드를 결성한다.

15일(목)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엠넷 <김옥빈의 오케이 펑크(OK PUNK)>(이하 오케이 펑크)에서 방송을 통해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은 김옥빈의 진솔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
 
<오케이 펑크>는 영화배우 김옥빈과 각기 다른 밴드에서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들이 모여 펑크 록밴드를 결성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강한 개성과 록스피릿으로 무장한 다섯 명의 록커들이 서로 갈등하고 화해하고 성장해 가는 모습을 생생히 보여줄 예정.
 
시청자들은 앞으로 3개월 동안 그간 TV를 통해서 잘 볼 수 없었던 여배우 김옥빈의 진솔한 모습과 그녀의 음악적 열정을 가감없이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한편 김옥빈과 함께 할 밴드 멤버는 아직 확정되지 않은 상태.
 
김옥빈은 "평소부터 록 음악을 많이 좋아해 왔고 항상 록 음악에 도전해 보고 싶은 꿈이 있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그 꿈에 다가갈 수 있어 무척 긴장되고 설렌다”라고 프로그램 출연 소감을 밝혔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김옥빈씨는 안주하지 않고 늘 새로운 시도를 해왔던 배우”라며 “펑크 록밴드를 결성하고 도전하는 모습을 통해 김옥빈의 꾸밈없는 팔색조 매력이 잘 드러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옥빈의 진솔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엠넷 <오케이 펑크>는 15일(목) 첫 방송을 시작으로 앞으로 13주간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15일(목) 첫 방송에서는 김옥빈이 <오케이 펑크>에 출연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가 방송된다. 출연을 결정하기까지 순탄치 않았던 섭외 과정이 흥미롭게 그려지는 것. 또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은 이유와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한 솔직한 속마음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