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까프가 강제규 감독의 7년만의 복귀작이자 한, 일, 중 최고의 배우들의 출연으로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적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마이웨이’ 를 기념해 ‘마이웨이’ 런닝화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하는 것.
영화 ‘마이웨이’는 적으로 만난 조선과 일본의 두 청년이 2차 세계대전의 거대한 소용돌이 속에서 일본군과 소련군, 독일군을 거쳐 노르망디에 이르는, 12,000Km의 끝나지 않는 전쟁을 겪으며 서로의 희망이 되어가는 과정을 거대한 스케일로 담아낸 작품이다. <태극기 휘날리며>의 강제규 감독이 연출하고 장동건, 오다기리조, 판빙빙, 김인권 등 국적을 초월한 배우들이 출연해 한국영화 역사를 새롭게 쓸 대작으로 국내는 오는 12월 22일, 일본에서는 내년 1월에 개봉할 예정이다.
이번 르까프 ‘마이웨이’ 스페셜 에디션 런닝화 출시는 2011년 한국영화의 자존심 ‘마이웨이’ 영화와 국내 스포츠 브랜드로서 오랜 히스토리를 가진 르까프가 함께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마이웨이’ 런닝화에 대해서는 개봉전부터 국내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다양한 문의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르까프는 ‘마이웨이’ 스페셜 에디션 런닝화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르까프 매장에서 ‘마이웨이’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400명에게 영화 ‘마이웨이’ 예매권(1인2매)을 증정하는 것. 기간은 예매권 소진시까지다. 또한 르까프 브랜드 블로그(http://blog.naver.com/lecafclub/)에서 ‘마이웨이 발도장을 완성하라’ 이벤트를 진행해 본인의 마이웨이를 정의하는 네티즌 중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 런닝화 ‘마이웨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르까프 런닝화 “마이웨이”
르까프 ‘마이웨이’는 무재봉 공법으로 매우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워 발의 움직임에 따라 신발의 굴곡이 자연스럽게 생기기 때문에 착화감이 뛰어난 런닝화이다. 여기에 쿠셔닝이 뛰어난 프리맥스 소재의 인솔을 사용했으며, 항균항취 및 혈류 개선 기능을 더해 런닝 시 발의 피로를 최소화 해준다. 인조가죽에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네이비와 퍼플이 있으며 가격은 8만 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