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제2의 휘성 신인가수 ‘POSSY’ 파시, 15일 음원공개

신예 ‘POSSY(본명,김경훈)’가 디지털싱글 ‘Be Born POSSY’로 첫 번째 음원을 15일 자정으로 공개 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아이돌 대표 가수 비스트, 포미닛과 함께 연습생 시절을 보냈으며, 그는 여타의 아이돌과 같은 카테고리에 머무는 것에 그치지 아니하며,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해 온 POSSY의 첫 번째 싱글 이다.

‘POSSY’는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로 호소력 있고 절제된 감성적인 목소리로 신인 답지 않은 “제2의 휘성” 이라는 수식어가 불리울 만큼의 매력으로 준비된 가수이다.

타이틀 곡“나에겐 더 쉬운일”은 아이유, MC몽, 더원등을 프로듀서한 김희원의 곡으로 발라드 멜로디에 트렌디한 신스사운드를 덧입혀 대중성과 음악성 두 가지 모두를 확보한 하이브리드 발라드 곡이며 POSSY(파시)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이별의 아픔을 한층 실감나게 그려내고 있다. 

소속 관계자는 “POSSY(파시)는 이번 싱글 이외에도 국내외 유명작곡가들과 함께 다수의 곡을 녹음 중에 있으며, 2012년 1월로부터 순차적인 음원을 공개로, 방송 활동과 해외 활동을 병행하며 왕성한 활동을 준비중에 있다” 고 전한다.

POSSY 의 첫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나에RPS 더 쉬운일”은  멜론, 소리바다, 벅스, Mnet 등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