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추성훈, 엉뚱격투기 대회 참가 누가 감히 추성훈 입 속의 껌을 뱉게 할 것인가?

이번 겨울 가장 추운 날씨를 기록했던 지난 17일 토요일 서울의 새로운 이벤트 장소로 떠오르고 있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야외광장에 추성훈이 나타났다.

UFC에서 활동중인 세계적인 격투기 선수로 남자들 마저 부러워하는 몸매와 인기의 주인공 추성훈이 이날 엉뚱 캐릭터들과 벌이는 이색 경기에 참가한다는 소식에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야외 링에서 펼쳐진 격투기 대회의 결승전에 참여해 재치있게 선수들을 상대한 추성훈은 격투기 대회 이후에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변신해 추운 날씨에도 일일히 팬들과 악수를 나누고 사진을 찍어 주어 역시 매너남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롯데  ID 에버라스트껌은 모델로 추성훈을 기용 후 최고의 매출과 소비반응을  보이고 있어 이런 이색 이벤트도 롯데제과 최초로 기획하게 되었다며 CF 촬영 내내 스텝들에게도 매너 좋고 인기도 좋아 인간적으로 더욱 매력있는 남자라고 전했다.

내년 2월 일본에서 열리는 UFC 대회를 앞두고 최근 한달만에 16kg 감량에 성공 후 그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늘 새로운 이슈와 매력을 선보이는 추성훈이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소식 보내주길 기대해 본다.

롯데제과에서 새로 출시된 껌인 ‘ID Everlast’는 40분 간 맛과 향이 지속되는    새로운 기능으로 특히 20-30대 남자 타겟들의 껌 시장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