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클러치백으로 파티 스타일 UP !

요즘처럼 모임이 늘어나는 연말에는 누구나 한번쯤 이번 모임에는 뭘 입지 하고 고민하게 된다. 연말 모임에서 주목 받으려면 개성을 드러내는 것 못지 않게 평소 스타일보다 가장 돋보일 수 있는 매력적인 분위기로 멋스럽고 시크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

파티에서 주목을 받고 싶다면 절대 잊지 말아야 할 아이템은 바로 백이다. 파티룩을 완성해주는 백은 누구보다 빛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준다.연말 파티를 위한 다양한 클러치백 을 살펴보자.

■ 포인트 컬러 아이템으로 시크하게

클러치백은 세련된 파티퀸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 된지 오래이다. 심플한 원피스부터 섹시한 글램룩까지 어느 스타일에나 무난히 어울리는 점이 클러치백의 최대 매력이다. 요즘 클러치백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취향별로 선택이 가능하다.

심플한 진이나 스커트를 입고 디테일이 강한 상의로 강조하고 이에 워커힐이나 퍼를 매치하면 과감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이때 심플하고 컬러감이 살아있는 더블엠의 ‘테스’ 백으로 멋을 내보자.

더블엠의 ‘테스’ 라인은 골드 체인 스트랩이 포인트로 빈티지한 멋이 매력적인 가방이다. 간결한 디자인에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의 자연스러운 주름은 로맨틱함을 더해준다. 파티룩으로 가장 무난한 모노톤의 원피스나 섹시한 글램룩과 잘 어울린다. 탈착 가능한 체인 스트랩이 달려 있어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백이다.

 


■ 체인백을 활용한 클러치

‘미스티 블루’ 백은 작은 크기의 체인백으로 심플한 디자인의 비비드한 컬러로 트렌디함은 물론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와 골드체인으로 럭셔리한 느낌을 살렸다. 특히 골드 체인 스트랩은 클러치의 불편함을 해결함과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파티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눈길을 끄는 컬러감으로 다양한 룩에 포인트가 될 수 있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이나 연말 파티룩에도 멋스럽게 어우러지는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꼭 클러치백이 아니더라도 가지고 있는 체인백을 클러치처럼 활용하여 연출 하는 방법 역시 쉽고 유용하게 따라 할 수 있다. 더블엠의 ‘엔젤’백은 미니멀한 스퀘어 형태에 체인 스트랩과 가방 앞면 모서리의 골드 디테일이 포인트이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블랙과 브라운의 컬러가 멋스럽다.

마치 주얼리처럼 전체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어주는 것은 물론 체인을 손목에 감아 팔찌처럼 연출해 들거나 크로스백으로 연출하면 어떤 파티룩도 멋지게 완성할 수 있다


 
다가오는 연말, 즐거운 파티에 근사한 동반자가 되어줄 클러치의 버라이어티한 매력을 느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