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엠카'엠블랙 컴백! ,"무대위 100% 에너지 쏟아낼 것"

[재경일보 김수경 기자]  그룹 '엠블랙'이 Mnet '엠카운트 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갖는다. 또한 이날 1위 후보로 티아라, 다이나믹 듀오, 에이핑크가 맞붙는다. 세 팀은 오는 12일 목요일 오후 6시에 생방송 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모두 오를 예정이다.

티아라는 지난 주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러비더비’로 화려하게 복귀해 셔플댄스 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고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 4일 음원 공개 직후 모든 음원 차트를 점령하는 등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날 무대에서는 티아라가 파격적인 무대 의상을 선보일 것으로 예고해 큰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티아라는 광택 있는 소재의 레드 컬러 스키니진에 등이 훤히 드러나는 레트로 시스루룩을 입고 셔플댄스를 추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에이핑크 역시 지난 주 엠카에서 생애 첫 가요 프로그램 1위에 오르며 전성기를 구가하는 중이다.
 
이어 신곡 ‘전쟁이야’를 발표한 엠블랙이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첫 무대를 꾸민다. 프로그램 관계자에 따르면 엠블랙은 골든디스크 시상식을 참석하고 방송 당일인 목요일에 인천공항으로 입국해 생방송이 진행되는 CJ E&M센터로 곧장 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컴백 무대는 50명 가량의 현악 연주자들과 함께 웅장하고 규모감 있는 퍼포먼스로 꾸며 팬들의 기대에 부흥할 전망.
 
엠블랙 측은 “약 6개월 만에 컴백인데 마치 데뷔할 때처럼 떨리고 설렌다”며 “이번 <엠카운트다운>에서의 컴백 무대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 무대에서 엠블랙의 100%를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이 날 방송에는 티아라, 에이핑크, 다이나믹듀오, 엠블랙, 틴탑, 일렉트로 보이즈(feat. 예진), 나인뮤지스, 먼데이키즈, 에즈원, 이현, NS윤지, F1RST, 김진엽 등이 출연하며 엠블랙을 비롯해 에즈원과 나인뮤지스가 컴백 스테이지를 갖는다. 12일(목) 오후 6시부터 엠넷과 tvN, KM을 통해 90분간 동시 생방송된다.

사진=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