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소이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월화드라마 ‘컬러 오브 우먼’(극본 이시현, 최연지, 전용성, 박현진 연출 김수영)에서 친구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수경(왕진주 역)과 최근 유행하고 있는 뿌잉뿌잉 동작을 한 채 “수경언니랑~ 음하하!! 우리도 뿌잉뿌잉~^^V” 멘트와 함께 둘이 찍은 귀여운 사진을 올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윤소이와 이수경의 뿌잉뿌잉 사진 밑에는 심지호가 쓴 “애교쟁이들~^^” 등의 댓글을 비롯해 “아~이종석도 울고 갈 뿌잉뿌잉 종결자들!^^ 그대들은 뭐가 필요하십니까ㅎ 선물 공세 들어오겠는데요?!^^”라는 멘션 등이 남겨져 윤소이를 뿌잉뿌잉 종결자로 등극시켰다.
또한 다른 현장 사진 속에는 윤소이가 극중 자신을 사랑하는 두 남자 재희(윤준수 역)와 심지호 사이에 팔짱을 끼고 도도한 표정으로 앉아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재희와 심지호가 윤소이를 중간에 두고 두 손을 모은 채 경직된 자세와 표정으로 양쪽으로 서있는 모습과 재희가 올린 “그녀를 지켜라! 여보스 소라ㅋ”멘트는 씽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더욱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방송된 ‘컬러 오브 우먼’에서는 윤소이를 사이에 둔 재희와 심지호의 은근한 신경전이 그려지고 있어 사진 속 세 사람의 모습이 의미심장해 보이기도 한다.
한편, 네 사람의 우정과 호흡이 빛나는 ‘컬러 오브 우먼’ 오늘(16일) 방송에서는 윤소이의 취중 연기를 엿 볼 수 있으며 소라와 준수가 화해를 한 뒤 알콩달콩 함께 요리를 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와이트리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