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신예 신원호, '2012 아시아 CF 모델상'수상 쾌거 '2012 최고 기대주로 급부상 中

[재경일보 김수경 기자] 모 의류광고 속 GD(지드래곤)의 남자로 화제를 모았던  (주)아뮤즈 코리아 소속 신예 스타 '신원호'가 2012 아시아 모델상을 수상 할 예정이다.

최근 신원호는 떠오르는 신예스타로 주목 받으며 브라운관과 광고계의 수많은 러브콜을 받음은 물론, 오는 1월 18일 오후 7시에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 에서 열리는 ‘제 7회 2012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에서 “CF모델상”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신원호가 수상하는 이번 ‘제7회 2012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은 사단법인 한국 모델협회에서 주최∙주관하며 그 외 여러 협회에서 후원하고 한∙중∙일을 비롯한 15개 국가에서 참여할 뿐 아니라 역대 유명 스타∙모델들이 거쳐간 대규모 모델 부문 시상식이다.

이미 모 패션의류 광고 속에서 GD(지드래곤)과 어깨를 같이 하며 남다른 패션센스로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던 신원호는 모든 여배우들의 로망인 화장품 광고까지 섭렵하면서 전년도 수상자인 서효림,김수현에 이어 2012년 아시아 모델상 “CF모델상” 부문을 수상함과 동시에 2012년을 빛낼 무서운 신예로 급부상했다.

이런 신원호의 수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뜨자마자 광고상? 무서운 아이돌!” “역시 지드레곤의 남자는 뭐가 달라도 다르네” “완전 기대되는 리얼 초식남! 간지작살~” 등의 뜨거운 반응들을 나타냈다.

한편 화제의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앞치마만 둘러도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패션 종결자 이찬솔 역으로 출연중인 신원호는 오는 18일 수요일 밤 8시50분, 채널A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스킨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