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26일 오전 서울 상암동 CGV에서 진행 된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4'(프런코4)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매회 시즌 마다 집중 관심을 받고 있는 '프런코'는 미국의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의 포맷제작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2009년 시즌 1을 시작해 현재 2012년 시즌 4의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날 자리에 참석한 이소라는 '프런코'의 인기비결로 '실력'을 꼽았으며 "도전자들의 실력이 세계 수준과 비교했을때 월등하게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는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신민아,원더걸스,김연아 등의 많은 셀러브리티들 중에 가장 모시고 싶은 스페셜 게스트로는 배우 김혜수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이소라는 "우리나라 최고의 패션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김혜수씨가 출연하셔서 함께 패션에 대해 얘기를 해보고 싶다"는 희망을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이번 방송 될 시즌 4 역시 전 시즌과 동일하게 TOP3에서 우승자를 결정하며, 최종 3인은 2012년 봄 서울 패션위크 무대에서 펼쳐질 파이널 컬렉션 무대ㅐ에 오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시즌 3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1웍원의 브랜드 런칭 지원금과 럭셔리한 중형 세단이 부상으로 주어지며, 패션 매거진과의 화보 촬영 기회,서울시 패션 창작 스튜디오에 입주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된다. 방송은 오는 1월 28일 토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