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케이스의 상반기 캠페인 ‘_Anywhere.’의 일환으로 제작된 세 편의 영상은 ‘인케이스의 모든 제품은 사용자가 어디에서 무엇을 하던 자연스럽게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는 완벽한 휴대성을 경험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카메라 컬렉션 캠페인은 한국을 대표하는 사진작가인 김중만 작가를 비롯해 액션스포츠 전문 사진작가 김성욱 감독, 패션 스냅 사진작가인 홍석우 등이 출연해 캠페인은 ‘Explore(탐험)’와 ‘Express(표현)’, Capture(포착) 등 각각의 주제를 담은 총 세 편의 시리즈 영상으로 구성됐다.
캠페인 영상을 통해 잘 알려지지 않았던 전문 사진작가들의 작업과 일상,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 여기에 캠페인 영상을 통해 인케이스의 신제품 카메라 컬렉션 7종의 사용법을 실제 전문 작가의 활용법을 통해 보여줘 일반 고객들의 이해와 활용도를 높이고 있다.
세 명의 전문 사진작가가 사용하는 인케이스 카메라 컬렉션은 기존 카메라 가방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고급스러운 헤더드(Heathered) 소재에 뛰어난 스타일 외에 카메라 보호 기능과 수납을 강화시킨 것이 특징인 이 컬렉션은 충격보호 기능이 뛰어난 퀄팅 소재를 적용하였고 내부는 패드형 파티션을 통해 다양한 사이즈의 카메라와 렌즈를 수납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다양한 사이즈의 수납 공간이 있어, 아이폰과 아이패드, 맥북 등 다양한 기기를 수납해 이동이 잦은 사진작가들에게 적합하다.
30,000원 대부터 240,000원 대까지 폭넓은 가격대와 파우치, 슬링팩, 백팩 등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케이스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goincase.kr/shop) 및 전국의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