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유진 기자] 농심이 '제2의 신라면'으로 키우기 위한 야심작 '진짜진짜'를 출시한다.
농심은 2년여의 연구기간을 걸쳐 개발한 매운라면 '진짜진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농심측은 이 제품을 '국민라면'으로 등극한 '신라면'의 계보를 잇는 '제2의 신라면'으로 육성해 2년 내에 연매출 2천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진짜진짜'는 청양고추보다 2~3배 매운 하늘초 고추로 매운 맛을 냈으며, 육수는 돼지등뼈와 살코기를 고온쿠커에서 곤 국물에 땅콩과 검은깨 등 견과류를 넣어서 만들었다.
면은 서맥분과 햅쌀을 섞어서 제조해 쫄깃한 맛을 더했다.
농심은 현재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신라면에 버금가는 글로벌제품으로 키우기 위해 진짜진짜를 미국과 중국 현지 공장에서 생산하고, 일본에 수출할 계획이다.
이대진 농심 제품마케팅부문장 상무는 "농심이 보유한 첨단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획기적인 신제품 진짜진짜로 새로운 맛의 역사를 열어나가겠다"며 "2년 내에 연매출 2000억원을 넘어서는 농심의 넘버투 브랜드로 육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제품으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