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예비신랑' 하하, 엄마 '융드옥정'과 요리 대결 펼친다

최근 결혼 발표를 한 하하가 자신의 어머니인 '융드옥정'(김옥정)과 함께 한판 요리 대결을 시작한다.

제이콘텐트리(대표 송필호) 방송부문 자회사인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는 두 모자의 유쾌상쾌 요리 대결을 담은 '죽 쑤는 여자 죽지 않는 남자'(이하 죽녀죽남)를 오는 9월 중순에 첫 방송한다.

하하가 직접 프로그램 제목을 정한 '죽녀죽남'은 편의점 재료로 수십가지의 요리를 할 수 있는 '하하'와 비타민 라면, 프림 떡뽁이 등 상상을 초월하는 엽기 요리로 아들 하하에게 집밥 트라우마를 안겼던 엄마 '융드옥정'의 치열한 요리 대결이 펼쳐지는 프로그램이다.

이미 '무한도전', '승승장구' 등을 통해 아들 하하보다 더 유명해진 엄마 '융드옥정'에게 아들 하하가 당당하게 요리 도전장을 내미는 새로운 요리 예능 '죽녀죽남'!

방송에서는 요리 대결과 함께 모자간의 다양한 실제 에피소드들도 공개될 예정이다.

음식 못하는 엄마로 알려져 버린 융드옥정이 '죽녀죽남'을 통해 대한민국 엄마로서의 자존심을 회복할지, 아니면 무조건 승리할 수 있다며 호언장담하는 아들 하하가 엄마를 뛰어넘는 음식 맛을 선보일 수 있을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죽녀죽남'은 무한도전에서 하하와 호흡을 맞췄던 사진작가 오중석이 포스터 디자인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