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CMT, 2012 겨울 컬렉션 공개! 송윤아, 두터운 패딩으로도 감출 수 없는 우월한 자태

[재경일보 민범기 기자] 배우 송윤아가 우월한 자태를 뽐내는 겨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그룹형지의 여성 패스트패션 브랜드 CMT(www.hyungjicmt.com)가 브랜드 모델인 송윤아와 함께한 2012 겨울 컬렉션을 공개한 것.

송윤아는 이번 화보를 통해 패딩 점퍼와 울 코트, 가죽 퍼 재킷 등 다양한 아우터 스타일을 선보였다. 자칫 두툼해 보일 수 있는 패딩 점퍼에 벨트나 머플러 등의 액세서리를 적절히 매치해 변함없는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체크패턴의 울 코트나 퍼 재킷 등의 클래식한 아우터도 완벽하게 소화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화보촬영을 진행한 스태프에 따르면 이날 송윤아는 직접 구워온 쿠키를 모든 스태프들에게 나눠주며 촬영 내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송윤아는 “겨울철에 옷을 입을 때, 따뜻함을 우선 순위에 두는 편”이라며, “CMT의 이번 겨울 컬렉션는 보온성은 물론 컬러와 소재의 다양함으로 스타일리시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CMT 관계자는 “평소 세련되고 우아한 스타일의 송윤아를 통해 자사의 룩이 잘 표현된 것 같다”며, “예년보다 더 추울 것이라는 기상청 예보에 따라 보온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CMT의 실용적인 제품들이 올 겨울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송윤아가 촬영한 CMT의 2012 겨울시즌 화보는 홈페이지(www.hyungjicmt.com) 및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