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이 내달 3일 'ETF투자 및 우량주매매 강연회'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증권사의 증권교육센터에서 진행하는 이번 강연회는 내달 3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금융투자협회 6층 리더스홀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김선형 연구원(삼성자산운용)이 ETF투자에 대해, 김상오 대표이사(토마토 투자자문)가 우량주 매매기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강연회는 HTS 및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정원 170명)하면 참여 가능하다.
강연회 참가자에게는 증권투자센터에서 진행하고 있는 응모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현장에서 계좌를 개설하는 참가자의 경우 5장의 응모권이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트레이드증권 마케팅팀 최광순 팀장은 "증권교육센터에서는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매월 다양한 교육강좌를 개설하고 있다. 기존 진행된 교육과정들이 모두 마감되는 등 증권교육센터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으로 고객의 성공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연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확인 및 참가신청은 글로벌 통합 HTS 씽큐(xingQ)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증권교육센터(http://bit.ly/RfpHpC)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만족센터(1588-2428, 1544-242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