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새로운 관점의 디자인 코드 제시

LG하우시스, 내달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개최


LG하우시스 디자인센터는 오는 11월29일 서울 임페리얼 펠리스에서 ‘2013/14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를 진행한다.


LG하우시스는 2013/14년 메인 테마를 ‘코드 빌더(Chord Builder)’로 정하고, 새로운 관점의 인테리어 디자인 테마를 제안한다.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의 바탕에 치밀하게 계산된 음표의 조합이 존재하듯 범람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일곱 가지 디자인 노트를 짚고, 이를 바탕으로 조합된 세가지 화음으로써 2013/14 인테리어 디자인 코드(테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는 사회, 소비자 경향에 기반한 전반적인 디자인 트렌드를 살펴보고 이를 인테리어 관점에서 바라보며 새로운 해석을 제안하는 자리가 될 것이며, 세미나 참석 전원에게 LG하우시스 디자인센터에서 제작한 인테리어 트렌드 북 ‘2013/14 이디스(idees)’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2013/14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는 10월22일부터 11월28일까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온라인 사전 예약 및 참가신청을 받으며, 행사 당일에는 잔여석에 한해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미래 흐름을 선도하기 위해 2000년 처음 시작된 LG하우시스의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는 건축 및 인테리어 업계는 물론 자동차, 전자, IT 등의 다양한 산업계에 영향을 끼쳐왔다.

박광윤 기자 pky@imwood.co.kr

외부 필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