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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 '거리브랜드' 본격 육성 나서… 입점 브랜드 8개 업체 선정

[재경일보 김유진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25일 중소업체들을 대상으로 석달간 진행한 입점 브랜드 공모를 마무리하고 8개 업체를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최종 선정된 브랜드는 여성복 파츠파츠·노케제이·제이쿠 등 3개와 남성복 유즈드 퓨처·지 세인트·드링크 비어 세이브 워터 등 3개, 스포츠 카발레리아 토스카나, 생활 아즈마야 등 모두 8개다.

모두 백화점 입점 경험이 없는 '스트리트 브랜드'로 신세계 담당 바이어들과 1대1 멘토-멘티 관계로 맺어진다.

신세계는 이들에 대해 내년초부터 팝업 스토어 운영, 대형행사 참여, 광고를 통한 브랜드 홍보 등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에는 총 111개의 중소 업체가 지원했으며, 서류 심사, 현장방문 심사, 공개 박람회 등 심사에만 두달이 걸렸다.

신세계백화점 패션연구소장 정건희 상무는 "총 3개월에 걸쳐 진행된 협력회사 공개모집 행사로 패션의류와 생활장르에서 디자인과 상품성이 뛰어난 실력파 중소 브랜드를 대거 발굴했다"며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