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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영캐주얼 브랜드 돌리앤몰리(DOLLY&MOLLY)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에서 11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7일간 진행된 팝업스토어 현장에는 돌리앤몰리의 전속모델인 5인조 걸그룹 ‘스피카(SPICA)’가 직접 방문해 팬들과의 첫 팬 사인회를 갖기도 했다.
또한, 돌리앤몰리의 팝업스토어에서는 전 품목 20% 할인판매 및 한정품 특가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었는데 이 결과 단 3일 동안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돌리앤몰리 관계자는 ‘날씨와 함께 꽁꽁 얼었다는 소비심리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녹은 것 같다.’며, ‘돌리앤몰리 특유의 트렌디하고 개성넘치는 제품들이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이유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사진=돌리앤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