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스타일리쉬한 공간의 새로운 감성 구정아트월

구정마루


구정마루가 스타일리쉬한 공간을 위한 새로운 감성의 뉴트렌드 벽체인 ‘구정아트월’을 출시했다. 구정아트월은 구정의 디자인 노하우로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 아트월로서 대리석, 원목의 세련된 표현력과 입체감을 살린 큐빅(Cubic) 디자인으로 독창적인 칼라 콤비내이션은 물론 입체 구성까지도 가능한 복합 디자인 시스템이다. 또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E0급 소재로 만들어져 건강한 친환경 에코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구정아트월’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 최초로 적용된 6, 9, 12mm의 두께 차이로 입체감이 살아있는 큐빅 디자인을 실현할 수 있다는 점이다. 폭 80, 130, 140, 280, 380mm의 다양한 규격과 12mm 두께의 포인트 판넬은 일반 제품이 쉽게 연출할 수 없는 특화된 규격과 방식으로 디자이너의 아이디어에 맞는 최적의 조합을 가능하게 하는 커스터마이즈드(Customized) 방식에 가까운 전문 제품이다. ‘구정아트월’은 무한한 상상력을 창조적으로 연출해 낼 수 있는 디자인 제품으로서 사용자의 개성과 창의력에 따라 감성적인 표현이 가능한 뉴 트렌드의 제품이 될 것이다.
문의 02.556.8685 www.kujungmaru.co.kr / 에디터 박광윤 기자 pky@imwood.co.kr

외부 필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