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뮤지스의 새 싱글앨범의 타이틀곡인 '돌스(Dolls)'는 히트 작곡가 스윗튠(sweetune)과 나인뮤지스의 네 번째 합작으로, 리얼 브라스와 기타 사운드의 펑키한 느낌의 댄스 넘버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보컬과 랩실력으로 보다 성숙하고 매력적인 음악으로 완성된 ‘돌스(Dolls)’는 사랑에 대한 고찰을 통해 이별 후 마음을 정리해 가는 여자의 심정을 노래한 가사로, 매번 반복되는 사랑과 이별에 대한 나름대로의 정의와 이별 후 여자들의 행동에 대한 이유를 늘어놓으며 혼자만의 힐링의 과정을 밟는 마음을 솔직하게 담아내며 ‘여자’들과 공감대 형성을 노린다.
2010년 데뷔 이래, ‘모델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항상 치명적인 섹시함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주된 콘셉트로 내세웠던 나인뮤지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여자’의 내면을 보다 중점적으로 표현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으며, 이례적으로 한 무대안에서 ‘매니쉬’한 매력과 ‘페미닌’의 유닛 구조를 이룬 구성을 선보이며 겉으로는 강하지만 속으로는 여릴 수 밖에 없는 여자의 진정성을 보여주고자 한다.
한편,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돌스(Dolls)’를 공개하고 안정적으로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에 성공한 나인뮤지스는 금일 케이블 채널 엠넷의 음악방송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의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