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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모비스, 대학생 광고 공모전 개최 '기업 PR 부문 신설'

▲ 현대모비스, '제 4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
▲ 현대모비스, '제 4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현대모비스가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 4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는 순정부품의 마케팅 방안만을 공모했던 지난 회까지와는 달리 기업 PR 부문을 신설, 총 2가지 부문으로 구분해 진행하며 참가자들의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2년제 이상의 대학생과 대학원생이라면 휴학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3인 이내의 팀으로도 응모가 가능하다.
 
접수는 내달 25일부터 3월 17일까지 공식사이트를 통해 이뤄지며, 최종 수상작은 4월 초에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대상과 최우수상을 비롯한 총 13팀에게는 18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이 지급되며, 대상팀에는 광고 대행사 이노션의 인턴십 기회가 제공된다.

현대모비스 정책홍보실장 장윤경 상무는 "현대모비스가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기 위해 지난 2011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차별화된 사회공헌 활동들을 광고로 제작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기업 PR 부문을 추가로 신설했다"며 "참신한 아이디어는 향후 진행될 현대모비스 광고에서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지난 2009년부터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광고 공모전을 진행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