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메이다니, 팬들 향한 자필 메시지 공개

가수 메이다니가 팬들을 향한 자필 메시지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오는 2월 1일(금) 두 번째 싱글 ‘Beginning’을 발매하며 4년 만에 우리 곁에 돌아오는 메이다니가 지난 27일(일) 팬들을 향한 애정이 담겨있는 자필 메시지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것.

메이다니는 자필 메시지를 ‘정말 보고 싶었던 팬 여러분’이라는 문구로 시작해 오랜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설렘과 이번 앨범에 대한 소개,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으며 마지막에는 ‘사랑합니다’라는 말로 끝맺었다.

또한, 수줍은 듯한 이모티콘까지 곁들여 팬들에게 무한애정을 드러냈고, 항상 노력하고 발전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혀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도를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메이다니, 팬 사랑이 대단한 듯! 나도 응원하겠다!”, “오랜만에 나오는 싱글 앨범, 메이다니의 설명을 보니 더욱 기대된다!!”, “음악적으로도 성숙해진 메이다니의 모습은 어쩔지 너무 궁금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메이다니는 “오랜만에 돌아오는 만큼 긴 시간 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메시지를 준비하게 되었다. 항상 힘이 되는 말을 해주시고 안 보이는 곳에서도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이번 앨범이 선물 같은 앨범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다니가 4년 만에 발매하는 두 번째 싱글 ‘Beginnig’은 오는 2월 1일(금) 정식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H-TRACK(에이치트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