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각시탈”의 종영과 함께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박기웅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배우 박기웅의 모습이 가득 담긴 화보를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박기웅은 9벌에 달하는 의상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은 물론, 장난끼 가득한 포즈와 표정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2012년 드라마“각시탈”과 “풀하우스TAKE2”에서 보여 준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2012KBS연기대상-조연상’을 수상, 행복한 한 해를 마무리 했던 박기웅은, 최근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촬영과 함께 방송, 화보 , 광고 등 국내외에서 쏟아지는 각 종 러브콜로 눈코 뜰새 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 동시 방영 된 드라마 “풀하우스TAKE2”의 인기로 3월 초 일본 첫 현지 팬미팅을 준비 중인 박기웅은, 최근 일본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증명하듯, 판매 오픈 2시간만에 팬미팅 티켓을 매진 시킴과 동시에 팬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으로 추가 공연을 확정, 새로운 한류 스타의 등장을 알렸다.
박기웅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는 화보와, ‘배우 박기웅’과 ‘남자 박기웅’이라는 주제의 진솔한 인터뷰는 “FAST(패스트)” 2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