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음원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는 씨스타19의 ‘있다 없으니까'가 1월 5주차(1월 28일~2월 3일)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또한, ‘나도 여자인데’도 6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보아의 자작곡 ‘그런 너’가 2위에 안착했다. ‘그런 너’ 뮤직비디오는 샤이니 태민이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해 보아와 호흡을 맞추며 두 가지 엔딩 버전으로 화제를 모았다.
에일리가 부른 드라마 <야왕> OST ‘얼음꽃’이 4위에 새롭게 올랐다.
1년 7개월 만에 전격 컴백한 포맨의 ‘안녕 나야’가 5위, ‘내 세상’이 14위, ‘그 때 그 시절’이 18위를 차지하며 순항을 이어갔다.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OST인 이정의 ‘너였으면 좋겠어’와 알리의 ‘지우개’가 나란히 8,9위를 차지했으며 나몰라패밀리N의 ‘울고 불러’(12위) 디셈버의 ‘기억을 걷다보면’(13위)이 각각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리쌍의 7집 [아수라발발타] 앨범 수록곡 ‘회상’이 16위로 깜짝 랭크 되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유닛 그룹 씨스타19가 단숨에 정상에 오르며 씨스타에 못지않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실력파 그룹 포맨은 ‘안녕 나야’를 비롯하여 ‘내 세상’, ‘그 때 그 시절’ 등이 동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