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소이현 뷰티 화보, 광채피부 + 물오른 미모 화제 ‘청순미 폭발’

배우 소이현이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30여성들의 뷰티 멘토로 급부상 중인 소이현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 화보에서 세련된 청담동 피부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의 소이현은 티 없이 투명한 피부와 물오른 미모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여기에 입술만 살짝 강조한 원포인트 메이크업은 소이현 특유의 매력적인 미소와 하얀 피부를 더욱 부각시키며 세련 된 아름다움을 과시하고 있다.

최근 종영한 SBS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에서 소이현은 굴욕 없는 깨끗한 피부와 더불어 ‘재력+미모+스타일’을 모두 담아낸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2030여성들의 관심사로 급부상 하는 등 현재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다.

소이현은 매 작품마다 본인의 캐릭터로 완벽 변신하는 배우로서의 신뢰감, 그리고 극중에서 보여준 패션과 물오른 미모는 2030 여성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로 인해 화장품, 의류, 주얼리 등 여성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브랜드 관계자들은 ‘소이현 모시기’ 전쟁에 돌입했을 정도로 소이현의 인기는 그야말로 뜨겁다.

현재 소이현은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밀려있는 광고와 화보 촬영 스케줄 등을 소화하며, 차기작을검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