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팬사인회는 <두쏠뷰티> 부산동래점의 오픈을 기념함과 동시에, 새롭게 런칭된 이미용 프랜차이즈 <두쏠뷰티>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이날 행사는 선착순 15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준비되었으나, 사인회 전날인 1일(금) 저녁부터 1000여명이 넘는 팬들이 궂은 날씨에도 밤샘을 해가며 팬사인회를 기다린 것은 물론, 행사 당일에는 기존 모집 인원의 20배가 넘는 3000여명의 팬들이 참석해 행사장 일대가 마비되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해 눈길을 모았다.
이에 김우빈은 예상을 뛰어넘는 팬들의 관심에 일순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지만 이내 환한 미소로 행사장에 등장, 사인회에 참석한 팬들 한 명 한 명을 따뜻하게 맞이하며 감사를 표시했다. 또한 기존 150명으로 한정되어 있던 대상자 이외에 추가로 200여명의 팬들에게 사인을 선물해 팬들과 현장의 스탭들을 감동시키기도.
이렇게 런칭 이후 첫 번째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두쏠뷰티>는 김우빈의 팬사인회에 이어 오는 16일(토) AK플라자 수원점에서 배우 장혁의 팬사인회를 열며, 계속해서 런칭 기념 특별 이벤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카페베네의 성공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이끌었던 ㈜아이에이치큐(대표 정훈탁)가 다시 한 번 프렌차이즈 사업을 진두지휘 하는 것이 알려지며 초기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두쏠뷰티>는, 다양한 문화 엔터테인먼트 컨텐츠와 새로운 즐거움, 신선함으로 다져진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여 이미용계의 떠오르는 신성으로 주목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