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푸마 브랜드 아이콘 B1A4, 그래피티로 재탄생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B1A4가 명동에 떴다”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의 벽에는 B1A4(비원에이포) 멤버들의 개성 강한 모습이 담긴 그래피티가 그려져 있다.

최근 대세돌로 떠오르며 푸마(PUMA)의 브랜드 아이콘으로 선정된 B1A4를 기념하기 위해 국내외 관광객들이 몰리는 서울 명동의 푸마 매장에 B1A4의 그래피티가 그려진 것이다.
 
외국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로도 자리 잡은 명동 한복판 매장에 B1A4의 그래피티가 그려짐으로써 K-POP 신흥강자로써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그래피티를 본 네티즌들은 "요즘 B1A4가 대세긴 하구나", "멤버들의 개성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산들이가 아니라 우기명인 줄 알았다.", "어딘지 한 번 가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B1A4와 함께 선보인 그래피티 속 푸마 백투스쿨 제품을 2월 8일부터 2월 24일까지 명동 매장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B1A4의 색다른 매력과 친필 사인이 담긴 ‘Let’s Back to School’ 화보를 증정한다.

푸마의 백투스쿨 컬렉션은 컬러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백팩과 가벼움을 콘셉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퓨처 R698 라이트 스니커즈, 매년 베스트셀러인 TX-3 뉴컬러 스니커즈로 평범한 교복을 톡톡 튀는 개성 만점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